창의적인 예술활동으로 시대적 패러다임을 담는 곳!

디자인 미술학과

학과홍보

디자인미술학과를 선택해야 하는 7가지 이유

08-01.jpg

다양한 미술활동

디자인미술학과는 지식정보화시대의 전인교육과 예술창조라는 기본적인 교육이념을 실현시키는 것을 일차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.
포스터캡쳐.JPG

전공별 전시회

디자인미술학과에서는 재학생들이 작업한 작품을 매 학기마다 전시회를 개최하여 작품 활동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와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시디수상캡쳐2.JPG

우수한 공모전 수상실적

디자인미술학과에서는 교수님들의 지도하에 다양한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고 있습니다.
08-04.jpg

해외교류전 및 전시회

디자인미술학과에서는 해외 교류전을 통해 재학생들의 개인작품을 전시하여 자신의 작품을 해외에서 알일 수 있고 다른 작품들을 감상하며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.
08-05.jpg

다양한 교과과정

디자인미술학과는 문화예술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이론수업들과 각 전공별 특성을 살린 모델드로잉, 캘리그라피, 마케라수업, 3D프린트, 특허기술로 진행되는 도자기수업 등 교과과정이 특화되어 있습니다.
08-06.jpg

다양한 장학제도

디자인미술학과에서는 학과의 발전과 성실하고 우수한 제자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기위해 다양한 장학제도를 마련하여 제자사랑 장학금과 실기성적이 우수한 불교미술전공 학생들을 위한 불교미술 장학 등이 있습니다.
08-07.jpg

미술관련 현장실습

디자인미술학과는 교수님들을 비롯하여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배들을 통해 학생들이 전공 관련 작업장 들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자신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